상해 시스템에러로 시험스응시못했어요
다은구·2017. 9. 19.
9월19일 13시30분 시험접수하고 가서 기다리다 호명해서 셤자리에 앉아서7번문제까지 잘풀었는데 8번 그림이 안나와서 물어보니 오늘 시험 못본다네요... 시스템 문제인데 언제 다시될지 모르니 서류 놓고가고 전화주면 그때 와서 셤 보라네요 ㅎㅎㅎ 방법이 없다는 말만해서 저도 그냥 돌아왔네요...중국어로 셤 볼꺼면 보라는데...중국어셤 공부하고 가야하지않을까싶네요 혹시 중국어 모의고사 사이트 아시는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