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청도..주숙등기 네모 모양 도장 안 된답니다. 원 모양 도장으로 찍어가야 한다네요ㅜㅡㅜ.
epicure1129·2017. 12. 28.
ㅡㅡ.. ㅜㅡㅜ.. 다들 합격 후기이신데.. 저는 시험도 못 봤어요.. 주숙등기에 찍힌 도장이 네모 모양이라고 원 모양 도장 찍어오라네요..하아.. 파출소 도장 제가 찍는 것도 아니고.. 일단 다시 바꿔서 다음 주에 가보려고요. 그나저나 파출소에서 도장을 다시 찍어줄지 모르겠네요.. 올해 가기 전에 따려 했는데.. 저처럼 허망한 기분 느끼시지 말라고 정보 제공 차원에서 글 남겨요.. 다시 취업 비자는 주숙등기도 이사 안 가면 다시 안해주는 것 같던데ㅜㅡㅜ..하아.. 시험 떨어질까 걱정했는데 시험도 못 봤네요.ㅜㅡㅜ.. 다음 주에는 꼭 볼 수 있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