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후기(in 후이저우)
automode·2020. 7. 10.
오늘(07/10) 오후시험 3시에91점 턱걸이했습니다.결론은 순서대로1300문항 한번훑고[모의고사도안봄] 시험보니 합격 가능하더군요.공부시간은 이틀간 짬짬히 근무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집중해서 5시간정도 소요된것같습니다. 모두 의심말고 문제답 달달외우면 무조건 합격입니다.
오늘(07/10) 오후시험 3시에91점 턱걸이했습니다.결론은 순서대로1300문항 한번훑고[모의고사도안봄] 시험보니 합격 가능하더군요.공부시간은 이틀간 짬짬히 근무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집중해서 5시간정도 소요된것같습니다. 모두 의심말고 문제답 달달외우면 무조건 합격입니다.
댓글 1
최고관리자
고객님 합격 기원 합니다. 안전빵으로 가실려면 그래도 모의고사에서 90점 나오는지 확인해 보고 시험장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ㅋ